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이름 홈페이지 이메일 test@test.com
작성일 12.08.08 조회수 4781
파일첨부
제목
수리하고 또 고장나면 워쩔겨?
안녕하세요.

수리하고 나서 동일고장증상이고, 확인결과 동일 조치 상황이면, 수리 부품이나 방법의 잘못으로 보고
3개월 무상 보증수리해 드립니다.

오래된 제품을 가지고 계신 고객님들의 경우, 이것 수리하니, 저것 고장나고 해서 잔뜩 피곤해 지신 경우가 있습니다.

플러스에이 센터는 합리적인 수리 방법과 비용을 제시해 드리고,
일부 수리를 통하여 짧은 시간 사용하고 또 고장이 나는 경우가 예상되는 경우, 과감히 수리 포기를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닷. ^^
이전글 찾아가서 수리하면 빠른가?
다음글
        
아이스테이션 | 본사고객센터:1661-4320 | 쇼핑몰:070-4714-6709
[내비게이션]주소: 경기도 시흥시 신천동 771-6번지 1층(신천로86) | 전화:1661-4320
[PMP]주소: 광주광역시 북구 유동 30-1번지(화물공제조합1층)(금남로70)| 전화:062-352-8866
주식회사 네비로플러스 사업자등록번호 131-86-45004 개인정보관리자 송봉근 이메일 mrpark52@naver.com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